수리 인강때문에 미치겠어요.
제가 문과였는데 수리가형보려고 바이블 사고 수2부터 때면서 각 단원 때면 인강으로 보충하려고 했는데요.
제가 원하는거는 정확한 개념정리를 통해 문제를 정도로 푸는거예요. 어려운 수학문제라도 개념만 있으면 풀리지 않나요.. 직관도 중요하긴하지만
그래서 박승동 선생님이 매우 끌리는데 한석원선생님 알파테크닉을 왜 그렇게 추천하시는지, 근데 정작 결과를 보면 박승동선생님좋다는 글에선 100점, 96고정 이런 글들이 많이 있던것 같은데
한석원샘 추천글에는 망했다는 글도 본적이 있고, 점수대가 어느정도이신지 말씀도 안해주셔서..
저는 화려한 문제푸는 스킬보다는 개념정리를 통해서 딱딱 풀어나가는거 좋아하거든요. 한석원샘 뭔가 들어보면 문제풀이가 좀 화려하신거 같은데,
제가 잘못 본건가요.. 한석원샘 깎아내리려는게 아니라 수리가형을 처음해봐서 하나만 밀고 나가야하는데 뭘 들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둘다 들으면 좋겠지만 시간이 없어서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원래 이렇게 맛없나요 ㅠㅠ 맛잇는 맛 없어요?? 이건 뭐..
인터넷 강의는 남이 골라주는 게 아니라 자기가 골라야 해요.
앞으로 1년이 좌지우지될 수 있는 시점이니만큼 시간이 좀 걸리더라도 OT, 맛보기 1강 1배속으로 수강하시면서 강의의 흐름이라든지 스타일 등을 스스로의 수강 스타일과 비교해보시는 게 좋을 거예요.
한석원샘 문제풀이 별로 안 화려해요. 많은 분들이 오해하시는데 알파테크닉이 무슨 개념은 대충 스윽 가르치고 문제풀이만 주구장창 해대는 상위권위주의 개념강의라고들 하시는데 전혀 그렇지가 않아요. 개념강의도 부족하지 않게 해주시고 문제풀이 설명하시면서도 개념 강조하시면서 거기에서 파생되는 스킬같은거 가르쳐주시고 그런 강의지 절대 현학적이고 뭐고 그런 강의가 아니랍니다.
윗님이 말해주셨듯이 판단은 님이 해야되는거에요.둘다 좋은강의니까 맛보기 꼼꼼하게 들어보시고 부족하다 싶으면 둠강이라도 받으셔서 2~3강정도 들어보시고 판단하세요.
인강은 인강일 뿐